사주삼국지/연애인삼국지

송강호사주 하얀원숭이 칸의 남우주연상 움켜쥐다

정우미래연구소 2022. 6. 11. 13:34
반응형
SMALL

송강호 사주 칸 의 왕으로 우뚝 서다

 

국민배우 송강호 님의 사주

 

세계적으로 우뚝 솟은 커다란 바윗돌

칸 영화제 남우 주연상을 받은 하얀 원숭이

 

오늘은 국민배우 송강호 님의 사주를 들여다 봅니다

사주정보는 인터넷에 올라 있는 정보를 기본으로 하였습니다.

1967년 음 1월 17일 진시 시간은 정우가 임의로 제일 좋은 시간으로 정했습니다.

양 2월 25일 진시

정미년     임인월     경신일     경진시

 

 

 

이렇게 사주가 세워 졌네요

붉은 양의 해에 검은 호랑이 달에 흰 원숭이 날에 하얀 용의날에 태어난 사주 입니다.

오행으로는 경금이라 하여 금강산 설악산 정상에 있는 커다란 바윗돌이며

그형상은 원숭이 모양을 하고 있어 재주가 뛰어나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일주입니다.

천간에 정임 합 수를 이루어 음력17일의 둥근달이 넓은 호수를 비추고 있으니 낭만적이고 부드러운 성품을 가진 많은 사람들과 교감하고 화합하는 사주 입니다.

 

조상자리에 음천을 귀인은 많은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고 지지해 주는 음덕 조상복이 있고

임인월의 역마와 관귀는 바쁘게 움직이며 타지나 해외에서 큰 상을 받는 운이기도 합니다.

시주의 경진은 화개살과 비견으로 나의 경쟁력으로 남녀 노소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운이라 정우가 임의로 정했기에 다소 다를수 있습니다.

 

흰 원숭이는 길상이라 사람이 하는 것은 무엇이든 다 따라하는 재주가 있고 모든 원숭이 들의 우두머리 이므로 본인이 종사하는 직업에서 최고가 될수 있는 자질을 갖추고 있다 하겠네요~~

조상이 밀어주고 부모님이 받아주고 나의 노력이 있어서 미래의 시간에 꽃을 피우는 매우 안정되고 좋은 사주라 하겠습니다

 

 

대운을 들여다 보지요 7대운으로 7세 17세 27세 37세 47세 57세 67세 77세 87세 이렇게 대운이 섭니다.

 

초년 27세 까지는 어린 원숭이가 힘을 모으고 재주를 익히는 자리 입니다.

대공망이 있어 20년간 하고 싶은일도 하기싫은일도 많은 때라 방황이 많고 좌절과 실패도 많이 경혐했으리라 보여 집니다. 우두머리 기질은 있어서 누구에게도 지기싫은 시절이었네요

잘 지나가셨으니 오늘의 대 배우가되셨고 그 기반을 이때 많이 닦으신듯 보여 집니다.

반응형

 

하얀원숭이 경진일사주

27세~36세 기해 대운이 들어 옵니다

인수에 식신의 운이 들어오며 명예운 문서운 상받는운 많은이에게 인정받는 운이 들어오며 의식주의 안정 또한 이루어 지고 문창살이 들어 오며 배우로써 많은 것을 배우며 흰원숭이가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는 시기로 보이네요 상복도 많이 들어와서 송강호란 이름이 세상에 알려지는 시기로 보이네요~~

 

37세~46세 무술 대운이 들어 오네요

편인의 기운이 하늘땅을 가득 채우며 흰 원숭이의 기운이 괴강으로 강하게 분출하고 있고 금여라는 명리학 최고의 기운또한 함께하기에 모든 사람에게 왕자처럼 귀한 대접을 받는 시기 입니다.

큰 바윗돌이 무토의 큰산을 만나고 든든하게 받쳐주는 술토까지 힘을 보태주니 흰 원숭이의 기세가 아주 위풍당당한 시기네요 이때부터 국민배우로 등극하는 때가 아닌가 싶네요~~~

 

경금은 하얀바윗돌의사주입니다.

47세~56세 정유 대운을 만납니다

이 시기는 송강호님이 올해 56세이기에 현재의 대운 입니다.

정관에 겁재 직업적 안정과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운 입니다.

참고로 ( 일반인 에게 겁재는 다툼수 소비수 재물을잃 어버리는 안좋은 운이나 배우나 연예인 운동선수 등 예체능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운 입니다.)

옥당천을 귀인이라는 아주 좋은 곳에서 큰 상을 받는 대운 입니다. 이시기에 송강호님은 아주 많은 상을 수상하며 옥으로 만들어진 집에서 생활하며 옥으로 만든 삶을 살아가는 아주 좋은 최고의 전성기라 볼수 있습니다.

흰 원숭이가 큰 산을 지배하고 모든 것이 풍요로운 옥당천을 귀인을 만나 세상을 호령하는 운 입니다…

 

31세~80세 50년대운이 좋습니다.

57세~66세 병신 대운이 들어 옵니다

편관에 비견이라 나의 경쟁력이 상승하고 권력과 권위 권세가 가득차 경쟁력이 좋은 대운 입니다. 주변분들과 화합을 통해 독선에 빠지지 마시고, 많은 분들에게 더욱 봉사하고 나누어 주면 더욱 좋은 운으로 지속 될수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 하시면서 건강유지 관리에 힘쓰시면 더욱 좋은 대운입니다.

 

67세~76세 을미 대운이 들어오네요

정재에 인수 대운입니다. 재물도 안정되고 부부사이도 좋아지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인기 명예운 상받는운 문서운등 아주 좋은 시기 입니다.

백호살은 건강을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이니 특히 건강관리에 주의하세요

음천을귀인의 운이 다시금 많은 사람들의 지지와 보이지 않는 도움으로 명예와 재물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인기가 여전한 시절 이네요~~~

 

77세~86세 갑오 대운을 만납니다.

편재에 정관이라 27세에 시작된 좋은 기운이 이시기 까지 이어 지는 것을 보니 50년 길상의 대운을 만나는 몇 안되는 좋은 사주를 타고 나셨습니다. 초년에 대공망으로 힘든 시절도 있었지만 젊어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말이 있고 누구에게나 시련의 시간은 있듯이 송강호님은 젊은 시절의 어려움을 잘 이겨 내고 우뚝솟는 햐얀 바윗돌 입니다

아직도 왕성한 활동력이 보여지고 있고 큰 재물과 안정된 직업적 안정으로 모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시기 입니다.

 

87세~ 계사 대운을 맞이하네요

상관에 편관이라 흰 원숭이가 기력이 약해지는 시기 입니다

그러나 계사 옥당천을 귀인의 좋은 대운이 다시 찾아오며 세상 부러울것이 없는 시기 입니다.

건강 유지 잘 하시어 많은 분들에게 기쁨과 사랑 행복을 전해주는 국민 배우로 영원히 우뚝 솟아 영원히 기억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배우 송강호 님의 사주를 들여다 보았습니다

부족한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남산골 정우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