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삼국지/유명인삼국지

김건희사주 정열적인 불의 여신

정우미래연구소 2022. 6. 12. 02:02
반응형
SMALL

김건희 뜨거운 불(丙火) 의 여신

 

붉은원숭이 김건희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님의 사주를 풀어 보았습니다.

인터넷에 올라 있는 프로필을 활용하여 사주를 세웠기에 참고하여 읽어 주세요~~

1972년 양력 9월 2일

음력 7월 25일 생 입니다.

 

임자년 무신월 병신일 계축시 시간은 저 개인의 소견임을 알려드립니다.

 

검은 쥐띠의 해에     황금 원숭이달 에      붉은 원숭이 날에      검은 소의 기운을 갖고 태어나셨네요

이렇게 사주가 세워 졌습니다.

 

지혜와 재주와 탁월한 사교성과 소의 노력과 인내심을 갖춘 사주라 하겠습니다

일주의 병신일은 오행으로는 불과 금의 사주 입니다.

강렬한 병화의 기운은 외모는 여성이지만 내재되어있는 기운은 뭇 남성들보다 강력하다 보여집니다. 병화의 모든 것을 지배하려는 힘과 보이지 않게 약자에게 도움을 주는 자비심도 갖추고 있네요 가을의 태양은 모든 산과 들 모든 곡물과 과실들을 성숙 하게하고 익을 수 있도록 해주고 풍요로움으로 만들어 주기에 주변에 따르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집에서 살림하는 사주 이기보다는 사회생활을 통하여 강렬한 카리스마와 원숭이의 재주를 발휘하면 큰 발전과 성공이 있는 사주라 하겠습니다.

또한 신금 일지의 지장간이 무 임 경 의 식신 편관 편재운이 받쳐 주고있어 권력과 권위를 가지고 사업을 일으켜 의식주 걱정없이 큰 재물을 얻는 운이라 보여집니다.

병신일 붉은원숭이날 김건희

 

월주에 무신 월은 황금 원숭이 입니다. 큰 산에 우뚝솟은 바윗돌의 기운은 바윗돌을 황금으로 바꾸어 놓는 운 입니다. 재물운은 물론이고 남편인 윤석열 대통령의 천간이 경금인 것을 보면 남편을 금덩어리처럼 귀하게 바꾸어 놓는 능력도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금을 다루는 사람을 연금술사라 하는데 윤석열 대통령의 울산바위 같은 강력한 바윗돌을 김건희 여사만이 컨트롤 하고 바꿀수 있지않을까 생각 하게됩니다~~ 겨울에 움추려 있던 커다란 백룡이 뜨거운 태양의 기운을 가진 김건희 여사를 만나 얼음이 녹아 내리고 큰 물을 만나서 승천하는 운이 열린 것이 아닌가 사주를 보면서 생각하게 됩니다.

김건희 여사의 사주 중 단지 한가지 아쉬움은 큰 무토 와 축토에 비하여 목 의기운인 나무가 비어있는 것이 아쉬움 이네요~~

오행중 목의 자리가 부족하게 나오는데 인복과 명예운 많은 사람에게 인정 받는 운은 약해 보입니다. 사주에 부족한 것은 지장간과 대운을 살펴보는데 지장간에도 목의 기운은 약하고~~~~,

반응형

 

9대운으로 움직이는 대운에는 29세부터 목의 기운이 들어오기 시작하여 39세 49세 59세로 이어지는 40년간 목의 운이 들어 오고 있는것으로 보여 집니다

29세부터 명예운과 문서운 상받고 능력을 인정받는 운과 많은 사람을 거느리고 가르치는 운이 시작된 것으로 보여 집니다.

또한 사주에 문창살이 2개 역마살이 2개 암록이 2개 관귀운이 2개가 들어 있어 바쁘게 배우고 공부하며 많은 사람을 거느리고 존경과 사랑을 받으며, 나랏밥을 먹는 관귀가 받쳐주고 있음으로 남편인 윤석열 대통령이 부인이 가지고 있는 사주의 덕도 본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부인복이 많다고 볼수 있겠죠~~~ 가정 일 이나 돈 걱정 없이 나의 일에 충실할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의 좋은 관계를 형성 할수 있었던 것은 부인의 도움이 큰 것 같습니다.

 

대운을 살펴 보겠습니다.

9살 단위로 운이 바뀌고 있습니다

부모복은 약하게 나오는 것으로 초년에는 고생이 있었던 것으로 보여 집니다. 사주에 비인살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오는 슬픔이고 아픔입니다. 9세와 19세대운에 겁재와 수옥살이 있어 아주 행복하고 편안한 시기는 아니었던듯 싶습니다.

불에 사주에 불의 기운이 더하니 다툼과 외로움 고독함이 있는 시기로 보여집니다.

 

29세~38세 을사 대운을 만나며 지구력이 약한 병화에 을목의 불쏘시게가 들어오며 불이 타오르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정신적 스트레스와 12신살중 나쁜 운인 겁살의 운이 함께 들어 오고 있어 많은 도전과 시도는 있었겠으나 결과는 만족 스럽지 않았을수도 있지 않았을까 보여 집니다..

이 시기에 대 공망도 시작되어 하고 싶은 것 도 하기 싫은 것도 많아지고 변화가 많은 운이 들어오고 있네요 이시기에 해외 여행을 많이 하거나 외국에 거주하면 나쁜 것을 풀어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혹시 이 글을 읽는 분들도 대공망(20년)이나 해공망(2년)이 들어 있는 분들은 참고로 해도 좋습니다.

대통령윤석열과김건희

39세~48세 갑진 대운이 들어 오네요 29세 대운에 붙은 불이 커다란 고목나무인 갑목의 기운을 받아 활활 타오르는 시기 입니다. 화개살도 들어오고 있어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운도 들어오고 지지에 진토 속 지장간에 정인과 정관 식신 자리가 함께 들어 오면서 결혼을 하는 운이 들어 오고 있네요~~ 결혼이 늦어야 좋은 사주인데 오래 기다린 만큼 신자진의 합인

윤석열 대통령과의 결혼이 이시기에 이루어 집니다.

용의 기운과 원숭이의 기운은 합을 이루어 수국을 이루기에 윤석열 대통령에게는 결혼과 동시에 커다란 태양과 커다란 물을 만남으로 그동안 움크리고 있던 용이 깨어나며 힘차게 비상할 준비를 하게 되는 것으로 보여 집니다.

하지만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듯이 내가 가진 것에서 내 밥그릇을 뺏기는 운도 함께 하고 있기에 정신적 스트레스와 변화수도 많아 보입니다.

 

 

대통령취임식날 김건희여사

49세~58세 계묘 대운이 시작 됩니다 올해 나이가 51세인 김건희 여사님의 지금 맞고 있는 운 입니다.

29세부터 나를 괴롭히던 대 공망이 끝났네요

귀문이란 글자는 나를 괴롭히는 사람들로 인한 스트레스와 괴로움 입니다. 3년간의 줄리를 비롯한 온갖 루머와 유언비어로 인한 고통의 시간이 이 귀문이란 글자로 겪은 것이 아닌가 보여집니다.

그러나 옥당천을귀인의 운인 계묘 대운은 김건희 여사님을 옥(玉) 으로 만든 집에 살게 해주는 아주 좋은 천운으로 대통령 영부인의 자리까지 오르게 해주는 일생에 한 두번 올까 말까 한 좋은 운이라 보여 집니다.

귀문의 아픔을 딪고 영부인의 자리에 오르시면서 타고난 사주에 역마가 2개나 있는데다 대운 에서 학귀를 만나 더욱 바빠 지게 되었고 사주에 공부하고 배우는 운도 2개나들어 있기에 끝없이 노력하며 자기 개발을 해 나가시면 더욱 멋진 환경이 주어 지리라 봅니다.

아직은 나를 끌어내리려는 운이 강하기에 늘 겸손하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의 봉사와 희생을 통하여 조금씩 나의 영역을 넓혀 가시면 구름에 가려진 태양이 구름을 뚫고 강력한 빛을 내뿜을 날이 오리라 보여 집니다

 

 

윤석열김건희 부부

59세~68세 임인 대운이 들어오네요 큰 물울 만나니 편관이요 인목의 기운은 태양이 타오르게 합니다.

편관에 편인이라 권력도 있고 변화수도 많고 대운에 역마와 학귀살이 들어오고 혈인 자도 보여 지는 군요 아직도 왕성하게 활동하는 운 입니다.

편인은 도식 인데 홰외 활동을 많이 하거나 여행을 하면 좋은 운으로 바뀌기도 합니다.

사주에 문창이 2개인데 학귀살 까지 들어오고 있으니 누군가를 가르치는 운이 강하게 들어 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과 가지고 있는 지식을 많은 이들에게 가르치는 것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편관은 칠살 이라 혈인자가 함께하고 있어 건강에 특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가벼운 수술로 이어질수도 있기에 평소에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시면 잘 지나가리라 보여집니다.

 

 

 

69세 ~78세 신축 대운이 들어 오네요 정재와 인수 운이 들어와 생활의 안정과 명예와 문서운 등이 좋고 장성살은 많은 사람을 거느리는 운이기에 따르는 사람도 많고 , 많은 사람들의 인정과 사랑을 받는 대운이라 편안하고 행복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단지 비인살이 함께하기에 가까운 사람으로 인한 상처도 있으리라 보여지니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마음을 편안히 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라 보여집니다.

병신이 합을 이루어 물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 옵니다.

물은 관운으로 보며 남편과의 사이가 좋고 사회적으로 안정되고 좋은 운이 이어지고 있으니 잘 유지 관리 하시면 좋은 운 입니다.

병화의 붉은 정열의 김건희여사

 

 

89세~ 기해 대운이 들어 오네요 상관에 편관이라 태양의 기운이 해수(水) 의 작용으로 기운이 점차 쇠하는 시기이고 상관의 작용으로 남편과의 인연도 다해 가는 시기 입니다.

지금까지의 인생을 조용히 돌아보며 편안하게 지내 시면 좋은 때로 여겨집니다

한 시대를 강렬하게 타오르던 태양도 세월은 비껴갈수 없듯이 붉은 노을이 아름답게 빛나시는 노후를 맞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김건희 대통령 부인의 사주를 살펴 보았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통변 이었고 혹시 불편하신 내용이 있다면 사과 드립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남산골 정우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