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학공부

내 사주 팔자는 내가 성공으로 만들어 갈 수 있다. 팔자 탓만 하고 살지 말자

정우미래연구소 2022. 6. 14. 16:16
반응형
SMALL

내 팔자는 내가 만들어 간다.  나의 사주를 알고 부족한것을 채우며 살게 된다면  더욱 행복한 인생이 될것입니다.

 

아이고 내팔자야  하고  어릴때 어른들의 하소연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우리는 주로 기쁜일이 있을때 보다는  안좋은일이아 힘들고 어려움에 처했을 때

팔자타령 이라는 것을 하게 되지요~~

그렇다면  팔자란 무엇이기에 우리의 삶에 이렇게 큰 영향을 미치는 걸까요?

우리 사주를 구분하는 것으로는 음양과 오행이 있습니다

여기에 태어난 시기와  가족관계  주변환경을  종합하여  이우어 지는 것이 

나의 사주 팔자가 됩니다.

 

 

천간은 하늘의 기를 말하고

지지는 땅의 기를 말한다

천간에는 10개의 기가 있어 십간 十干 이라하고

땅의 기는 지지라 하는데 그수가 12가지로 십이지十二支라 한다.

 

천간의 기는 하늘의기로 남성적이고 강한것을 말하고

지지인 땅의기는 여성적이고 부드러운것을 말한다.

강하고 유연한 하늘과 땅의 기가 서로 융합하고 조화를 가지며

상생하여 만물을 생성하고 상극하여 만물이 소멸한다.

천기와 지지의 작용이 만물을 생하게도 멸하게도 한다.

이로 인하여 인간의 운명이 주변 환경에 의하여

성공과 실패를 겪게 된다.

부족한 오행을 채워 성공적인 인생을 만드세요

 

반응형

12지에는 우리가 알고 있는 띠를 말합니다

일년에 한번씩 하늘과 땅의 기운이 만나서 갑자년 을축년 병인년 정묘년등  그해의 기운이 정해 지는것이고

그 기운을 바탕으로  나의 사주가 길흉화복을 겪게 되는데  이러한 기운이 연결되면서 나의 팔자로 정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나의 사주가 매우 중요하겠지요  기본적으로 튼튼하고 영리하게 태어난 아이가  약하고 머리도 덜 총명한 

아이 보다는 살아가는데 더 이롭게 작용 합니다.  그렇다고  내가 약하고 머리가 않좋다고 포기 해서는 인생이 

안되겠죠   이럴때  나의 사주를 정확히 알고   내게 부족한  오행을 채워 줌으로  나의 인생이 바뀌어 가고 성공하는

운으로 바뀌게 됩니다.

 

명리학은 이를 연구하여

나의 오행을 알고 주변 환경을 바꾸어 줌으로

더 나은 생활을 할수 있게 도와주는 학문 입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합니다.

나의 사주를 정확히 알고

환경을 바꾸어 주면서 성공의 길을 가시기를 바랍니다.

남산골   스타민경

 

728x90
반응형
SMALL

'명리학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피지기로 성공한 인생  (0) 2022.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