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삼국지/정치인삼국지

오세훈 사주 붉은 수탉 날아오르다

정우미래연구소 2022. 6. 11. 00:18
반응형
SMALL

오세훈 사주 붉은 수탉

 

오세훈서울시장 사주 붉은 수탉

오세훈 서울시장

 

 

붉은 수탉

 

오늘은 오세훈 서울 시장님의 사주를 들여다 보려합니다.

사주정보는 네이버 인물정보를 참고 했습니다.

 

61년 양력 1월 4일 시간은 진 시를 기준으로 사주를 세웠습니다.

60년 음력 11월 18일 진 시

경자년 무자월 정유일 갑진시 사주가 세워 졌습니다.

동지지나 소한1일 전에 태어난 정화의 기운과 닭의 달에 태어 나셨네요

불의 붉은 기운을 띠고 있으니 붉은 닭 흔히 말하는 장닭으로 태어나셨네요~~

쥐띠해 에 쥐의달 사주에 子를 가지고 나온 분들은 공부운이 좋고 지혜로운 사주입니다.

정유 일 일주가 아주 좋은 사주 입니다.

자기자신의 노력이 있고 부인복이 좋은 사주 입니다

.

닭은 언변이 좋아 말을 잘하는 사주이고 자존심이 아주 강합니다. 가족을 거느리는 힘과 책임감이 강하고 내 편에 대한 책임감과 정의로운 마음도 강합니다. 그리고 수탉은 암닭을 많이 거느리듯이 이성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성격이 급해서 손해 보는 일도 많지요

옥당천을귀인 을 갖고 태어나셨고 문창살 과 장성살도 있습니다. 음천을 귀인과 복성귀인도 있어 전체 사주중 70%이상을 일주에서 도와 주고 있습니다.

 

옥으로 만든 집은 주로 관직중 고위직을 말하고 문창살에 子가 2개에 장성살 까지 있어서 공부운과 출세운은 타고 나셨네요

일주는 배우자 사주도 함께 보는데 정재에 편재운을 가진 부인이기에 현모양처에 재물까지 크게 가진 사주라 오세훈 시장님에게는 최고의 배우자를 얻으 신겁니다. 사모님께 잘해 드리세요~~^^

시주는 갑진 입니다. 인수에 상관 격 입니다 명예와 인복이 있고 아이디어와 창의력은 있는데 잘 나가다가 마음이 흔들려 직업적 변화나 안정이 안 되는 운이군요~~ 그리고 시간에 공망자도 들어있어 잘나가다 처음으로 돌아가는 운이 있으니 조심하시고, 늘 조상님께 잘하시고 불교에는 천도기도나 천주교에서는 연미사라 해서 조상님께 올리는 기도가 있는데 이런 것을 하면 공망도 풀어지고 나쁜 것을 좋은 것으로 돌리는 힘을 주시니 참고로 하시면 좋습니다.

 

대운은 1대운으로 성공하는 사람들의 운을 잡고 나셨네요 (참고로 대운은 1~10까지입니다.)

1세  11세  21세  31세  41세  51세  61세  71세  81세  91세 로 대운이 세워집니다.

 

20세 운까지는 초년운인데 이때는 부모 조상복이 강하게 들어오는 운 입니다.

생활환경과 부모님 복을 보는 자리지요 부모 조상복은 좀 약한 편이네요

비인살에 겁살에 12운성의 사 묘 의 운이라 공부하는 운 외에는 상처도 많고 작은닭인 병아리가 살아가기에는 소한 대한의 추위가 너무 강합니다.

그래도 공부운이 사주에 있어서 악착같이 공부를 잡아서 미래를 준비하는 초석을 잘 다지셨네요

 

21세~30세 신묘 대운이 시작 됩니다. 편재에 편인의 운 입니다 수옥살 이라 경찰 군인 검찰등 에서 출세하는 운이 같이 들어오며 사법고시에 합격하게 되는 천운을 만나고 병아리에서 중닭으로 성장하며 힘찬 발돋움을 하네요 기운도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면서 붉은 닭이 卯을목의 새잎과 풀들이 자라 나기 시작하며 먹을 것이 풍성해지고 활동 반경이 넓어지며 사회활동이 활발하게 시작되는 시기 입니다. 몸이 좀 약해지는 것이 들어 있네요 그래도 이제부터는 붉은닭 의 활동성이 커지는 시기 입니다.

 

31세~40세

정임의 인수지합 을 만났네요 정관에 상관 의 운이 들어 옵니다. 하늘에서는 정임합 이고 땅에서는 진유합 이라 하늘과 땅에서 복을 주는 천운을 만났습니다.

직업적 안정과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운 입니다. 인수지합 의 대운에 괴강운 이 받쳐주면서 붉은 수탉의 용모와 닭의 언변을 가지고 출세의 운이 들어 옵니다. 변호사에 30대에 국회의원 이라는 출세가 시작되는 군요~~ 승승장구하는 대운을 만나서 출세가도를 달립니다.

31세~50세의 대공망도 시작되니 마음의 변화와 갈등도 상당히 크셨으리라 보여 지네요

 

41세~50세 계사 대운 편관에 겁재 운 입니다. 계사의 옥당천을귀인 이 일주의 정유 운과 합을 이루면서 더욱 강한 붉은 수탉으로 성장 하네요, 거느리는 수하도 많아지고 옥당천을귀인에 천록 12운성중 왕을 만나 최고의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이 시기에 서울 시장에 당선되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인기를 누리는 최고의 시기를 맞으시네요~~`

 

붉은달  날아오르다

51세~60세 갑오대운이 들어옵니다. 인수에 비견의 대운입니다. 오세훈 시장님은 어려서의 고생은 있었으나 21세 이후의 운은 아주 좋은 상위1프로의 운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서울 시장이 되면서 명예와 성공 많은 존경을 받는 최고의 성공을 거두지만 직선적이고 급한 성격 강한 자존심으로 내가 가진 것을 한번에 잃어버리는 운도 들어 오는데 물러서지 않는 싸움닭의 기운과 비견이란 승부욕 때문에 서울시장 직을 스스로 내려 놓고 어려움도 겪게 됩니다.

내가 최고다 하는 강한 비견의 운은 쉽게 물러서지 않는 독선으로 흐르게 하는 운 입니다.

 

61세~70세 을미 대운 입니다. 편인에 식신 운 입니다 지금이 63세 이시니 현재운 입니다.

50대의 성공과 실패를 맛본 붉은 수탉이 다시금 도약하는 시기 입니다.

양인에 암록 관대 운으로 아주 강한 권력과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인정을 받는 대운이네요

작년에 서울시장 보궐선거 에서 다시금 당선 되어 기사회생하신 붉은 수탉의 비상이 시작되었습니다. 편인은 도식으로도 보지만 변화수 로도 보고 있습니다. 타고난 천복과 음천을귀인 의 조상복이 어디까지 올라 가는지 붉은 수닭의 행보가 궁금해 지는 군요~~~

붉은닭이 용으로까지 올라갈까요?

 

앞으로의 5년후에는 어떤 모습의 수닭으로 변화를 하고 있을지 아주 궁금해 집니다.

27년은 정미년 비견에 식신운이고 양인에 암록 관대운이 들어오는 해 입니다

대운과 해운에 같은 양인 암록 관대운이 오세훈 시장님을 닭의 머리를 한 붉은 용으로 승천하게 될지~~~~~~~~ 명리학을 하는 정우가 정말 궁금해 집니다.

그러나 대통령은 하늘에서 내린다는데 오시장님보다 더 좋은 사주를 가진 분이 나타나서 겨루게 될지 벌써 5년후가 기다려 지네요~~

 

71세~80세 병신 대운 입니다. 겁재에 정재 운 입니다 재물이 들어 오는데 나가는 운이고 내가 가진 것을 잃어 버리는 운 입니다 그러나 금여와 관귀가 받쳐 주고 있어서 큰 모험만 피하시면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시기 입니다. 망신살 또한 행동에 조심만 하시면 잘 넘길수 있다 보여 집니다.

 

81세~90세 정유 대운 입니다. 말년 복도 아주 좋네요 다시 옥당천을귀인이 들어오네요~~~

한평생 살면서 옥당천을 귀인을 한번도 못만나는 사주도 아주 많은데 오세훈 시장님은 태어나는 날에 옥당천을귀인과 40대에 옥당천을귀인 다시 80대에도 옥당천을 귀인을 만나는 정말로 천복과 행운을 타고나신 사주 십니다.

안정되고 편안한 노년운 입니다. 옥당천을귀인에 음천을귀인 장성살에 문창살 학귀살 복성귀인 까지 누릴수 있는 모든 복이 다 들어 있네요 지금까지의 경험과 능력을 많은 분들께 나누어 후배들에게 전수해 주시고 젊은 인재 육성에 힘쓰며 봉사하시면 좋은 때로 보여집니다.

늘 겸손함과 감사함 그리고 나라와 국민을 위하여 더욱 좋은일 많이 해주시고 어려운 국민들 잘살수 있도록 좋은 정치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 습니다.

 

여기까지 오세훈 시장님 사주를 들여다 보았습니다.

부족한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남산골   정우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