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삼국지/정치인삼국지

겁살에 걸린 이재명 ( 올해가 위기다 )

정우미래연구소 2022. 9. 9. 22:42
반응형
SMALL

이재명 앞으로의 운명은?

시도지사선거와 국회의원 보궐선거로 전국이 시끌시끌 합니다.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신 이재명 전 대선후보의 운을 살펴보려 합니다.

대선에서 0.7프로 차이로 낙선한 이재명 후보의 앞으로의 운은 어떻게 변화를 할지 언론에 나온 사주를 기본으로 살펴 보았습니다.

계묘년 토끼해에 갑자 월 동지달에 오행으로는 을목의 나무의 사주입니다.

12지로는 닭의 날에 태어나셨고 병술시에 태어 나셨습니다.

이재명국회의원 님은 겨울나무의 사주 입니다.

겨울나무의 사주 이재명국회의원

겨울의 나무라 일단 생명력이 강하고 집념이 강한 사주 이지요 추운 겨울을 어떻게 든 살아 남아야 하기에 노력과 임기응변 누구든 타고 올라가야하는 나무의 성향이 많이 드러나는것 같습니다

닭의 날에 태어나셨으니까 언변과 임기응변은 뛰어 나시지요~~

닭이지만 날아 오르지 못하는 아쉬움도 있고 조금은 날아오르나 크게 하늘을 오르고자 하는 뜻과 달리 자신의 한계를 넘지 못할수 도 있음에 자신의 한계를 스스로  인정하고 지금까지의 성공에 만족 하시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는 의지가 강하다 보니 정신적 스트레스도 많은 사주 입니다. 부인자리는 정재운으로 잘 들어와 있으나 겁재운 또한 함께 있어 부부 사이는 보여지는것처럼 좋아 보이지는 않는 사주 입니다.

자식 자리 또한 편관운에 상관운이 있는 사주라 나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근 운 입니다.

오로지 나의 능력과 노력 그리고 집념으로 지금까지의 성공을 이루었다 보여지지

대단한 에너지가 있으십니다.

비겁이 많은 사주는 형제간에 사이가 좋지않고 서로 다투는 운이 강한데 이재명 대표는 비겁이 사주에 3개나 있어 형제 동기간의 운도 약한편 입니다.

파란닭의 사주 닭은 말을잘한다.이재명국회의원

명예운은 인수격으로 보는데 정인 보다는 편인의 운이 강하여 타지에서 성공을 거두는 사주 입니다. 고향인 안동을 떠나 경기도 성남 에서 시장과 도지사를 지내신것은 편인의 운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대운은 1대운으로 아주 빠른 운이고 총명함과 부지런한 대운 이네요

21세 ~30세 하늘땅의 편관의 자리와 장성살이 들어 있어 사법고시를 패스한것으로 보여지며 춥고 힘든 겨울의 시기가 봄으로 접어들어 움추려 있던 을목이 기지개를 켜기 시작합니다.

31세~40세 대운에는 경신 대운으로 하늘땅에서 정관의 운이 들어 오고 있습니다.

이때 신금의 지장간에 무 임 경 의 정재와 인수와 정관의 힘이 든든하게 받쳐주고 있어 모드것에서 힘을 비축하며 성장해 나가는 힘찬 봄의 나무의 기세가 보여 집니다.

음천을 귀인과 천복이들어있어 나를 후원하고 밀어주는 사람들도 많아지네요

단지 망신살이 함께 있기에 이성으로 인한 구설과 관재는 조심하면 좋구요

41세~50세 기미 대운 또한 나무가 뿌리를 깊이 내리면 나의 세력을 펼쳐나가는 시기 입니다. 관직이나 재물운 모두 안정적으로 발달되어 있기에 여름으로 가는 나무에게 미토속의 정화 을목 기토의 기운은 더욱 잎을 무성하게 하고 열매를 맺게하는 자양분의 시기로 보여 집니다. 세력도 커지고 몸집도 커지고 인지도도 올라가는 시기로 보여 집니다.

51세~60세 무오 대운을 만났습니다 올해 60세 이신 이재명 전 지사님의 60대운의 마지막 해 입니다.

정재운과 식신운이 들었습니다. 안정되고 편안한 운에 도화살 까지 들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사랑을 받는 운 입니다.

41세부터 시작된 공망의 기운도 올해로 끝이나는 해이기도 하지요

대운으로 보면 나쁘지 않은데 왜 대통령이 되지 못했을 '까요?

여기에서 사주의 상대성이 나오게 됩니다.

경쟁자가 있을때는 나의 운도 중요 하지만 나와 경쟁하는 상대방의 기운도 아주 중요합니다.

하필이면 상대가 윤석열 대통령이라니~~~

윤석열 대통령은 겨울에 태어나신 하얀 용의 사주가 갑오 대운에 임인년의 큰 물을 만난 용 입니다.

아무리 이재명 후보가 뛰어난 닭이라도 용에게는 이길수가 없고

또한 아무리 강한 겨울나무라도 경금의 강한 도끼의서슬 퍼런 기운에는 압도 되어 힘을 쓰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또한 이재명 후보님은 올해가 12신살 가장 나쁜운인 겁살의 해 입니다

모든것이 수포로 들어가고 관재 귀설이 끊이지 않는 운이라 어떻게든 올해를 잘 넘기셔야 내년부터 다시 시작되는 정사 대운에 다시 불의 힘을 받아 기운 빠져 힘이빠진 을목이 기사 회생하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어떻게든 올해를 아무일 없이 잘넘기시기를 바랍니다.

61세~70세 정사 대운 을목에게는 하늘과 땅에서 뜨거운 불의 기운이 들어오기에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는 시기 입니다.

사화의 지장간에 무토 경금 병화의 기운은 정재에 정관에 상관의 운 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의 결실을 맺는 대운이네요 목에게 가장필요한 넓고 따뜻한 땅의 기운에 커다란 경금의 기운이 을목과 만나 을경의 합을 이루니 드디어 눌려 있던 을목이

화려하게 꽃피고 열매를 맺는 운 입니다.

금여의 운과 관귀의 운 천복이 함께하니 좋은 운이 받쳐주고 있습니다. 항상 겸손함과 말조써의 구설만 조심하시면 원하는 것을 이루실수 있는 운 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운이라도 올해처럼 상대방이 더 좋은 운이라면 그 결과는 또 다르게 나타나겠지요~~~ 고등학교까지 전교1등만 하던 사람이 대학에가니 나보다 더 뛰어난 사람을 만나 좌절하듯이 항상 나보다 상대방을 존중하며 겸손하게 보여지는 것이 온 국민의 마음을 얻는게 아닌가 합니다.

71세~80세 병진 대운에는 상관과 정재 대운으로 지지의 진유 합을 이루는 운 입니다. 양인 살 도 함께하고 있어 편안한 가운데 다른사람들과의 다툼수도 들었습니다. 많이 베풀고 양보하시면 더욱 많은 존경과 행복을 얻는 대운 입니다.

81세~을묘 대운은 비견이 하늘 땅 이라 지피지기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이라 경쟁보다는 화합과 협력으로 생활하시면 편안한 노후가 이어지실듯 합니다.

 

*참고  : 겁살이란 12신살중 가장 나쁜 살 입니다.  닭의 날에 나신 이재명국회의원님은 을유일 생이시라  올해 범의 해가 겁살에 해당됩니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님도 기유일 생이시라 올해가 겁살에 해당 되는해 입니다

두분다 요즈음 시련을 겪고 있는것을 보면서 명리학을 그저 학문으로만 보기에는 너무 적중률이 높은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부족한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디까지나 저 개인의 사주 풀이 였습니다.

남산골 정우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