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학공부/취미문학

사주 손자병법 전술에 36계가 있듯이 사주에도 36계가 있습니다.

정우미래연구소 2022. 8. 5. 14:26
반응형
SMALL

 

손자병법 36게
 
 

사주 손자병법

 

손자 병법이라는 책이 있죠

전쟁에서 이기기 위한 여러가지 전술을 기록한 책입니다. 3대에 걸쳐 완성된 책 이고

할아버지가 시작하고 손자때에 완성했다하여 손자병법이라 부른답니다.

1계부터 36계 줄행랑 이라는 병법의 기본 전술이 있듯이

우리 사주에도 나에게 유불리를 살펴보아

운이 좋을때는 적극적으로 기회를 잡고

반대로 운이 안좋을때는 조용히 기회를 살피며

때를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지요

사주는 내 사주를 통하여 대비하는 학문이고

포기하는 학문이 아닌 나의 상황을 살피는 학문입니다.

 

 

명리학 사주

태어난 나의 생년월일을 글로써 풀어놓은 것이 명리학이고 흔히들 사주라고 도 하고

팔자라고 도 합니다. 애이고 내 팔자야 할때의 그팔자가 명리학에서 비롯 되었습니다.

타고난 팔자를 바꿀수가 있을까?

그저 팔자 타령만 하며 살아야 할까?

어떻게 하면 나도 좋은 팔자 갖고 태어난 사람처럼 잘 살수 있을까?

나도 부모복 조상복이 있어서 부자로 잘살수 있을까?

우리가 살면서 한번쯤 생각해 보는 것들이죠

일단은 나의 사주를 정확하게 풀이해 보는 것이 좋겠지요

타고난 팔자를 바꿀수는 없지만 변화를 통하여 나의 운명을 바꿀수는 있습니다.

모든 것은 환경에 따라 바뀌어 집니다.

예를 들어 나무 한그루를 심는데 볕이 잘드는 곳에 심는것과

그늘진 응달에 심는 것은 그나무가 자라는 속도에 많은 차이가 있겠지요

사람도 마찬가지라 봅니다. 나의 사주 팔자에 가장 잘 맞는 환경으로 변화를

해주면 막히고 답답했던 나의 운명도 바뀌게 되는 것을 제가 명리학을 통하여

많은 분들과의 상담을 통하여 검증이 되고 있습니다.

나의 오행은 무엇인지 나에게 많은 오행과 부족한 오행은 무엇인지

나의 사주를 명확히 알고 나에게 맞는 환경으로의 변화를 통하여

멋진 인생으로의 길이 열리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내팔자 얼마든지 성공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나의 인생을 힘차게 열어 가십시요

모든 것은 마음만 먹는다고 되는 것은 아니고 어떻게 실천하고

행동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으로 가는 사주손자병법 을 알고 싶으시면

남산골 정우미래 연구소로 오셔서 상담 해 보세요

성공으로가는 여러가지의 지름길이 열립니다.

고맙습니다

남산골 정 우

728x90
반응형
SMALL